안전진단 전문기관 부단한 기술개발과 최고의 안전서비스로 건설안전문화 정착을
선도하는 기업

인사말

장민이엔씨 한영필 대표이사

안녕하십니까?
㈜ 장민이엔씨 한영필 대표이사입니다.


저희 ㈜ 장민이엔씨는 2005년도 설립 이래 꾸준히 성장하여 왔으며, 이제는 우리나라 시설물 안전진단 분야에서 한 축을 담당하고 있는 굴지의 회사가 되었습니다.
1995년도에 제정된 “시설물 안전관리에 관한 특별법”을 바탕으로 우리나라의 안전진단 분야의 기술과 역할은 국민의 안전생활에 크게 기여하여 왔습니다. 최근에는 이법이 “시설물 안전 및 유지관리에 관한 특별법” 으로 전면 개정되면서 관리 대상 시설물의 종류를 1종, 2종, 3종으로 확대하였고, 성능평가를 추가함으로써 시설물을 보다 유기적이고 체계적으로 유지관리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국가 시책에 발 맞추어 우리 ㈜ 장민이엔씨 임직원 모두는 혼신의 힘을 다하여 안전진단 용역 업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안전진단 관련 특허, 건설신기술 등 연구개발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저희 회사는 현재 “교량변위 측정 장치” 등 많은 수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다중채널 차량 탑재형 GPR 장비를 이용한 지반 안전진단 기술” 이란 건설신기술 획득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급변하는 시설물 안전진단 분야의 요구조건에 신속히 대처하고 기술향상을 도모하여 우리나라 시설물의 안전을 담당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시설물의 안전은 우리 국민 모두의 안전과 행복을 보장하는 길이라는 믿음으로 계속 정진하여 나갈 것을 약속합니다.

여러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한영필